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
| 3 | 4 | 5 | 6 | 7 | 8 | 9 |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31 |
Tags
- 기업분석
- 뇌졸중
- WTI
- 마법공식
- 경제위기
- 스크리닝
- 중국증시
- 주가분석
- 머신러닝
- 뉴지스탁
- 제다큐어
- FOMC
- WTI유
- 유상증자
- prometheus
- 퀀트
- 넬로넴다즈
- 중국경제
- 엘론 머스크
- 국제유가
- DSP
- Python
- 지엔티파마
- 코로나19
- 반려견치매
- 테슬라
- 미국금리
- 아모레퍼시픽
- 금리인상
- 주식투자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10/10/21 (1)
Data Analysis for Investment & Control
개인화 검색
'개인화'라고 하면 웹페이지 초기화면에 나오는 뉴스나 카페의 글 업데이트 등을 유저 마음대로 편집할 수 있게 하는 기능정도로만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요즘 검색 시장의 최대 화두가 '개인화 검색'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의 특징이나 성향이 다르다 보니 같은 단어에 대해서도 찾고 싶어하는 단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한 개인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검색이 개인화 검색입니다. 올 6월 도쿄에서 열린 '검색의 과학' 컨퍼런스에서 아밋 싱할 구글 펠로우(최고 임원)는 이렇게 말했다고 하네요. "전 세계 60억 인구는 각자 관심사가 다르고 사물을 보는 시각도 다릅니다. 개인에 대한 '이해'가 바로 검색의 성배입니다. 나보다 나를 더 잘 알고, 내가 찾지 않아도 필요한 정보가 내 앞에 '보이는' 검색이 미래의 검색이 될..
Personal/Note
2010. 10. 21. 11:29